본문 바로가기
● 플래너의 맛집

아비꼬 메뉴 가격 후기 갑니다!

by K____ 2017. 10. 26.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왕십리 엔터식스에있는 아비꼬를 다녀 왔습니다!

 

그래서 가격이나 메뉴가 궁굼해 하신 분들을 위해서 포스팅 하려고합니다!

 

시작

 

 

 

 

 

 

 

 

 

 

 

 

아비꼬는 원래 카레로 유명하죠!

 

 

재미있게도 자기가 원하는 카레 맵기나 토핑 따로 선택 할 수 있어요!

 

매운맛은 총 5단계로!

토핑은 총 12개!

 

 

가격 또한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당.

 

 

 

 

 

 

 

메뉴가 엄청 많죠...??

가격같은경우는 다른 프랜차이즈와 특별하게 저렴하거나 비싸지는 않은거 같아요!

 

 

 

 

 

오른쪽 메뉴판에는

각종 세트메뉴가 있어요!

 

실속을 챙기시려면 아비꼬 세트메뉴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저희가 갔을때는 직접 메뉴를 적어서 드렸습니다.

 

 

메뉴를 선택하고 카레의 맵기 그리고 토핑을 설정 할 수있어요

 

 

 

 

 

 

원래는 카레를 먹을 예정이였으나

제가 이날 따라 카레가 먹고싶지 않아서 저는

 

 

소스가츠동(돈까스 덮밥)을 시켜먹었어요!!

 

 

카레를 먹지 않아서.. 죄송합니다..

 

 

 

 

 

그래도 비쥬얼은 좋습니다!

 

돈까스 밑에는 양배추가 있고 소스러 촉촉하게 적셔져 있어요!

 

 

 

 

 

사실 이날 배가 너무 고파서 일단 허겁지겁 먹었습니다.

 

 

맛을 느끼기도 전에 허겁지겁...

 

 

 

 

 

 

 

 

 

싹싹 다먹었어요!

 

 

 

 

솔직히 말씀을 드리자면...

 

 

아비꼬를 가셨으면 꼭 카레를 드세요...

 

저는 배가 너무 고파서 다 먹었지만

 

오히려 카레가 더 맛있더라구요 ㅠㅠ

 

 

솔직 후기...

 

 

 

 

아비꼬 메뉴 가격 이 궁굼하신 분들을 위해서 작성 했습니다.

 

 

모두 맛있게 드세요!

'● 플래너의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운타우너 청담점 다녀온 후기  (0) 2020.02.25